이민법인대양

㈜이민법인 대양은 오는 5월 4일 (수) 예비 이민자들을 위한 모임인 제7차 ‘NB사모’ 세미나를 하나은행 공항터미널 지점 세미나실에서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이민 업계 전문가들을 초빙하여 ‘자녀교육 및 유학정보’와 ‘이주화물 운송 서비스’에 대한 발표를 진행할 예정이며 이민법인 대양이 제공하는 ‘이민수속 동향’에 대한 설명도 이어지게 된다. 무엇보다도 ‘캐나다 뉴브런즈윅주의 주정부 인터뷰’에 합격하고 돌아온 이민선배들로부터 생생한 경험담을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제공된다.

이 세미나의 정식 명칭은 ‘NB사모’로 ‘뉴브런즈윅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의 줄인 말이다. 이 모임은 이민법인 대양이 자랑하는 국내 유일의 ‘캐나다 뉴브런즈윅 주정부 이민자’들의 열린 모임으로 2개월에 한 번씩 개최되며, 이민법인 대양은 장소제공과 전문정보를 이민자들에게 제공하고 참석자들은 스스로 주제를 발표하고 자신의 이민 준비 경험담을 후배 이민자들에게 전수해주는 형식이다. 이를 통해 낯설고 힘들지도 모를 이민생활을 많은 정보 습득과 인적 네트워크 구성으로 극복하여 즐겁고 윤택한 이민 생활로 바꾸자는 것이 이 모임의 취지이다.

이번 세미나는 캐나다 뉴브런즈윅 주정부 이민뿐만 아니라 이민에 관심이 있는 모든 사람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세미나가 끝난 뒤 개별 상담도 가능하다. 상담 예약은 이민법인 대양의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