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법인대양
‘E-2 투자 비자’는 투자이민(EB-5)에 비하여 비교적 적은 규모의 투자가 이루어 지므로 소액투자 비자라고도 불립니다. 주의할 점은 영주권 발급과는 무관한 비 이민비자 입니다. 한국에서 ‘E-2 투자 비자’ 취득 후 에는 비자 유효 기간 동안 자유롭게 미국 출입이 가능하며 2년마다 체류 기간 연장이 가능합니다. 비자는 전 가족이 받을 수 있으며 배우자의 경우 Working Permit을 받아 타 업체에 취업 후 영주권 신청이 가능합니다.
- 만 21세 미만 자녀와 배우자 동반 입국 가능
- 미국 영주권자나 시민권자와 동등한 학비 혜택
- 2년 마다 체류 신분을 갱신해야 하나, 사업체를 유지하는 한 횟수에 제한 없이 미국 체류 가능
- 배우자 또한 Employment Authorization Card와 소셜 번호를 받아 취업 및 영주권 신청이 가능
- 주인이 직접 사업체를 운영할 경우 큰 수익 가능
- 실제로 미국에서 본인이 사업체를 운영하고 싶으신 분
- 미국에서 자녀 무료 공교육 혜택을 받고 싶으신 분
- 투자이민(EB-5)에 대하여 금전적 부담을 느끼시는 분
- 미국에서 원하는 만큼 거주하면서 한국을 오가고 싶으신 분
미국에서 실제로 사업체를 운영하고 싶어 하시는 분들에게 이민법인대양이 강력하게 소개해 드리는 수익성이 높고 안정적인 프랜차이즈 사업체 입니다.
Tugboat Fish & Chips

Fish & Chips는 영국의 대표 음식으로 유럽뿐만 아니라 미국,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등에서 가장 인기 있는 패스트푸드 중 하나 입니다.

“Tugboat Fish & Chips”는 1992년 미국에서 설립, 19년간 31개의 가맹점을 통해 생선 튀김 외에도 다양한 해물과 야채로 조리한 튀김 음식을
판매하여 성공한 체인 입니다. 특히, 자체 개발한 특별 소스와 축적된 노하우인 튀김 옷과 100% 식물성 기름을 사용하여 담백한 맛의 40여 가지 메뉴의 Fish & Chips를 제공, 미국 현지에서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Tugboat Fish & Chips”는 현재 새크라멘토 한미 상공회의소 회장을 맡고 계시는 창업주 김 순배 (Johnny KIM) 회장님께서 지금도 직접 모든 체인을 이끄시면서, 성공적인 창업과 운영에 대한 노하우를 전수해 주시고 계십니다. “Tugboat Fish & Chips”는 주미한국대사관 홈페이지 사이버기업서비스 한국식품업체 리스트 (한상 기업 사무국 제공 리스트)에도 등재되어 있는 믿을 수 있는 업체입니다.

이민법인대양이 소개 드리는 E-2 사업체 “Tugboat Fish & Chips”는 고객을 끌기 위해 존재하지도 않는 허황된 매물을 좋은 가격에 내놓은 것처럼 홈페이지에 게재해 놓거나 팔리지 않는 몇몇 매물을 지속적으로 홈 페이지에 게재해 놓는 식의 E-2 사업체 제안이 아닌 즉시 진행 가능하고, 철저한 교육과 사업 운영 계획을 통해 안정적인 수익을 올릴 수 있는 가장 이상적인 E-2 사업체 입니다.

㈜이민법인대양은 Tugboat Fish & Chips 와의 사업 제휴를 통하여 한국에서 해외로 이주하는 이주민을 위한 가맹점 사업에 대한 독점권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Berry Yogurt Combination Store

정수 사업은 10여 년 전부터 캘리포니아 및 아리조나 지역에서 인기 업종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지난 90년대부터 선을 보인 Drinking Water Business 는 미 전역에서 수천 업체가 성업 중에 있으며, 이중 한인들이 운영하고 있는 비즈니스도 숫자도 상당합니다.

Berry Yogurt Combination Store는 현재 180개 이상의 매장이 운영 되고 있으며 최근 캘리포니아 시장을 중심으로 TEXAS, GEOGIA 등지로 사업이 확장 되고 있는 추세입니다.

정수사업은 기본 생활에 필수 적인 아이템으로 경기의 영향에 크게 좌우되지 않는 이상적인 아이템이며 매장의 공간을 활용한 베리 요거트는 웰빙 바람을 타고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수익 아이템으로 두 가지 아이템의 결합으로 상당한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사업체 입니다.
HOLLA WIRELESS

HOLLA 선불폰 비즈니스는 미국 현지 이동통신사 중의 하나인 SKYVIEW와 H2O Wireless의 통신 사업에 대한 Master dealership을 가지고 선불폰 및 SIM Card등을 판매하는 대리점 입니다. 또한 SKYVIEW와 H2O Wireless 뿐만 아니라, 스프린터, T-Mobile, 버라이존, AT&T 등 거의 모든 통신사 상품을 판매 할 수 있습니다.

미국은 우리 나라와 달리 거의 모든 할인점과 편의점, 전자제품판매점 등에서 선불폰을 쉽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선불폰에 관한 광고가 전혀 없지만 미국은 TV 광고뿐만 아니라 신문이나 잡지를 통해서 신분증 없이도 구매가 가능하며 음성메일, 발신자표시, 통화중 대기, 안내 전화 등을 무료로 사용 할 수 있는 선불폰을 대대적으로 광고 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2009년 말을 기준으로 미국 이동통신 가입자 2억 8,500만 명 중 선불폰 가입자가 5,440만 명을 넘어서며 5명중 한 명꼴로 선불폰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가입자의 증가세도 2009년 4분기에 전년대비 17% 급증하였으며, 이는 1년 만에 1,000만 명 가까이 늘어난 수치로 같은 기간 후불제 상품 가입자들이 3% 증가한 것과 대조되는 숫자입니다.

미국은 이미 2009년 4분기에 들어서면서 선불제 신규 가입자 수가 후불제 약정 가입자 수를 넘어섰으며, 이동통신서비스 신규 가입자 420만 명 가운데 3분의 2가 선불폰 가입자일 만큼 선불폰의 인기가 선풍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