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법인대양
'비 숙련공 취업이민'의 신청 자격은 해당 분야 업무 경력 2년 이하의 조건으로 학력이나 경력을 따지지 않아 실질적으로는 나이 제한에만 걸리지 않는다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므로 가장 쉽게 미국 영주권을 취득할 수 있는 방법중의 하나입니다.
'비 숙련공 취업이민'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고용주가 있어야만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다시 말하면 고용주를 통해 노동허가서(Labor Certification)를 받아야만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노동허가서를 받기 위해서는 미국의 고용주로부터 고용 제의 (Job Offer)를 받아야 합니다. 고용주는 제의한 직업이 미국 내에서 적임자를 찾을 수 없는 것임을 입증해야 하고, 재정적으로 안정된 상태임을 증명하여야 합니다. 의무 고용 기간은 1년이며, 의무 고용 기간 내에는 국내 거주가 불가능 합니다.
2004년 이후 최근까지 신청 후 오랜 기간을 기다려야 한다는 점이 '비 숙련공 취업이민'의 가장 큰 문제점이었습니다만, 2010년 하반기부터 대기 기간이 줄어들기 시작하면서 앞으로는 대기 기간이 줄어드는 속도가 더 빨라질 것으로 전망되어, 다시 신청자들이 많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 만 21세 미만 자녀와 배우자 동반 입국 가능
- 비자 발급 후 바로 영주권자 신분이 되어 영주권자의 모든 혜택을 누리게 됨.
- 해당 취업회사에서 1년간 일한 후 자유롭게 다른 직업을 구할 수 있으며, 배우자는 어느 회사 에나 자유롭게 취업할 수 있음.
- 1년 취업 기간 종료 후 거주 지역에 제한이 없음. (취업회사 취업 기간에도 취업자 가족은 다른 지역에 거주할 수도 있음).
- 취업 후 업무 수행에 따른 소정의 급여를 지급 받으며, 보함 혜택도 있음.
큰 투자 없이 1년간의 의무 취업만으로 미국영주권을 취득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이민법인대양이 강력하게 소개해 드리는 사업체 입니다.
Wyoming Premium Farms는 1995년 깨끗한 환경에서 건강한 돼지를 생산하는 것으로 목적으로 설립되었습니다. 현재 5,000마리 이상의 모돈(어미돼지)을 보유하고 있으며, 연간 생산량은 10만 마리입니다. 상시 근로 직원은 80명이며, 연간 100명의 EB-3 비 숙련공 또는 파트타임 근로자를 고용하고 있습니다.
Wyoming Premium Farms는 연간 생산량 10만 마리 전부를 일본 니혼햄(Nippon Ham)사의 와이오밍 공장에 판매하는 고정적인 판로를 갖추고 있으며, 안정적인 재정 상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자격 조건
연 령 나이 제한 없음
경 력 경력 조건 없음
학 력 학력 제한 조건 없음
성 별 제한 없음
 
근무 조건
급 여 시간당 $7.25, 단, 1주일간 개근하면 시간당 $9.00 (시간당 $1.75 추가 지급)
수행 업무 기존에 사육중인 돼지와 새로 태어나는 아기돼지에 대한 백신 접종.
* 돼지 백신 접종은 경험 없이도 누구나 쉽게 배워서 할 수 있는 업무임.
업무 환경 타 비 숙련공 취업 프로그램 대비 쾌적한 업무 환경
① 백신을 상온에서 접종하므로 신체적으로 힘들거나 비 일상적인 근무 조건이 아님.
② 주간에만 근무, 연장근무 없음
노동 허가서 농장이 위치한 와이오밍 주는 노동 허가서가 미국 전체에서 가장 빨리 나옴.
근무 시간 주당 40시간 (월~금)
의료보험 입사 6개월 이후부터는 휴일 근무, 시간외 근무 시 수당이 지급되며, 근로자 의료보험 혜택이 개시됨. (보험료 50%는 회사에서 부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