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법인대양

킹스턴 [Kingston]
캐나다 동부 온타리오주에 있는 도시로 인구는 약 12만 명 정도이다. 온타리오 호수에서 세인트루이스 강이 흘러나가는 곳에 위치한 영국풍의 작은 도시로 한때는 캐나다 수도로서의 역할을 하기도 했던 킹스턴은 사우전드 아일랜드 관광에 편리한 도시로도 유명하다. 약 300여 년의 역사를 가진 킹스턴은 석회암 건물들로 고풍스러운 분위기가 한껏 풍겨지는 도시이며 물로 둘러싸여 있어 항만시설이 잘되어있다.

사우전드 아일랜드 [1000 Islands]

킹스턴 동쪽으로 130여Km 이어지는 세인트로렌스 강을 따라 크고 작은 섬들이 1,000여 개가 변화와 굴곡이 심해 다양한 풍경을 만들고 있다. 정확한 섬의 수는 1,149개 이며 이중 665개가 캐나다령이다. 주변의 풍광이 아름다워 이곳에는 개인별장이 많이 들어서 있으며 작은 건물 하나 조차 세우기 어려울 만큼 작은 섬에서부터 대규모 건물이 몇 개나 들어서 있는 큰 섬에 이르기까지 매우 다양하다.

컨퍼더레이션 공원 [Confederation Park]
캐나다 동부 온타리오주 킹스턴에 있는 시민공원으로 킹스턴 시청 바로 앞에 위치하며 온타리오 호수와 면하고 있는 광장으로 관광안내소와 크루즈 부두가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가장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곳이다. 공원안에 있는 중앙 광장에서는 여러가지 이벤트가 열리며 대게 이곳에서 킹스턴 관광을 시작한다. 공원내에 특별한 시설은 없지만 시원한 호수의 바람과 뛰어난 전망만으로도 사람들을 끌기에 충분하며 킹스턴 중심가에 위치해 교통이 매우 편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