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법인대양

선더베이 [Thunder Bay]

선더베이는 캐나다 온타리오주 남서부의 오대호 슈페리어호 연안에 위치한 작은 도시이다. 대륙 횡단 여행을 하는 중에 한번쯤 둘러봄직한 곳으로, 캐나다 서쪽 끝인 밴쿠버에서 이곳까지 그레이하운드 버스가 연결되어 1-2일쯤 여정으로 여행하기에 좋은 곳이다. 대륙횡단철도와 고속도로의 요지에 위치하며 오대호 수운의 거점을 이룬다. 선더베이 항구는 캐나다에서 두 번째로 규모가 큰 곳이며 항구주변을 걸어서 돌아다녀 보면 이국적인 부두 정경을 경험할 수 있고 웰컴크루즈를 이용하여 전체 조망도 가능하다.

올드 포트 윌리엄 [Old Fort William]

선더베이에서 빼놓을 수 없는 볼거리 중 하나로 북미에서 가장 큰 살아있는 역사 박물관으로 캐나다의 10대 명소와 세계에서 가장 인상적인 역사 박물관으로 손꼽힌다. 선더베이 서쪽 교외에 위치하고 있으며 40여 개 이상의 역사적인 건물이 225에이커의 넓은 부지에 산재해 있는 가운데 19세기 초의 모피 교역 산업의 상황을 알 수 있도록 재현해 놓았다.  원주민 인디언들의 주거지나 카누 건물 등이 볼 만하다.

슬리핑 자이언트 주립공원 [Sleeping Giant Provincial Park]

온타리오주 시블리 반도에 있는 주립 공원으로 면적은 약 243Km2정도 이다. 선더베이에서 북동쪽으로 위치하여 있으며 1944년 주립공원으로 지정되었다. 1988년 시블리 주립공원에서 슬리핑 자이언트 주립공원으로 명칭을 바꾸었으며 슬리핑 자이언트는 절벽과 골짜기 등이 누워있는 거인 같아 보인다고 하여 붙여진 이름이며 각종 야생동물, 울창한 술, 언덕 등이 어우러진 절경 등이 많이 있다. 산책, 캠프파이어, 보트, 낚시, 사이클링, 스키등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