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법인대양

로렌시아 [Laurentides]

몬트리올의 북쪽으로 넓게 위치한 로렌시아 고원은 호수와 숲이 어우러진 고요한 풍경을 자랑한다. 특히 여름철이면 많은 사람들의 피서지로 각광받는 로렌시아는 호수를 중심으로 별장이 곳곳에 위치하고 있다. 퀘백 주 최대의 리조트 지역이기 때문에 단기간의 여행보다는 여유를 즐기는 1주일 이상의 여행이 적당하다. 시즌에 따라서 피서여행과 스키여행, 단풍여행, 스포츠/레저 여행 등 모든 것이 가능하다

생소뵈르 [St-Sauveur-des-Monts]

생소뵈르는 로렌시아 고원의 중심지역이라고 할 수 있는 곳으로 타운 주변으로 야간 스키가 가능한 여러 스키 슬로프가 마련되어 있다. 생소뵈르는 겨울에는 좋은 스키 리조트가 되고 여름에는 캐나다에서 가장 큰 워터 파크가 되는 피서지역이다. 음식점, 쇼핑가게, 바 등이 많이 모여 있는 스포츠 빌리지로 많은 관광객들로 북적거린다.

생타델 [Ste-Adele]

생타델 호수를 중심으로한 언덕에 고급 별장들과 여러 숙박시설이 모여 있다. 생소뵈르가 스키리조트로 으뜸이라면 생타델은 호수를 중심으로 하여 휴양여행을 하기에 적당한 곳이다. 여름에는 카누, 윈드서핑을 즐길 수 있고 마을에는 극장이나 영화관도 많이 있다.

생타가트데몽 [Ste-Agathe des Monts]

생타델 북쪽에 위치한 생타가트데몽은 호반도시로 호수의 해변에서 여름에는 수영을 즐길 수 있으며 요트나 크루즈를 즐길수 있다. 생타가트의 번화가인 프렝시팔 거리가 호수와 만나는 곳 일대에는 워터파크가 조성되어 있으며 호수를 한바퀴 돌아보는 알루에트 크루즈를 즐기거나 윈드서핑이나 보트를 대여 할 수 있다. 사블로 호수 주변으로 펼쳐진 산림지대 안에는 많은 호화별장들이 있다.

몽트랑블랑 [Mont-Tremblant]

로렌시아 지역 에서 가장 큰 스키장을 안고 있는 리조트 지역. 가까운 곳의 트랑블랑 산(649m)을 중심으로 주립공원이 형성되어, 겨울에는 스키를 즐기려는 스키어들과 여름에는 휴가를 즐기려는 피서객들로 많은 사람들이 찾는다.  몽트랑블랑 주립공원안으로는 호수, 강, 언덕, 숲 등이 넓게 형성되어 있고 캠프장들도 곳곳에 자리하고 있다. 스키는 11월부터 5월 동안 즐길수 있으며 여름에는 수상 스포츠 이외에도 골프, 하이킹, 승마 등을 즐길 수 있다.